메인메뉴

스와니폰 공지사항

충전기플러그꽂을때 불이 들어왔다가 바로 불이안들어와요 충전이안돼요ㅠ왜그런거죠?최대한 빨리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급합니다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
  1. * 핸디웨이브 옐로아이디 친구 되고 카톡으로 1대1 상담하세요 *
    - 스와니폰:
    http://goto.kakao.com/@swanyphone
    - 핸디포트: http://goto.kakao.com/@handyport
    - 핸디웨이브: http://goto.kakao.com/@handywave

    * 핸디웨이브 스토리채널 정보입니다. 구독하시면 관련 정보를 카카오스토리에서 확인 가능합니다. *
    - 스와니폰 소식: story.kakao.com/ch/swanyphone/app
    - 핸디포트 소식: story.kakao.com/ch/handyport/app
    - 핸디웨이브 소식: story.kakao.com/ch/handywave/app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
[댓글쓰기 2 ]

 

최정진

| 2019-09-01

추천하기0반대하기0댓글등록

안녕하십니까?

먼저,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스피커 바닥면 SN 번호 부탁드립니다. 충전기 문제, 스피커 배터리 또는 스피커 충전 단자 문제일 수 있습니다. 다른 스와니폰 충전기(주변 분의 것)를 이용하여 충전해 보시고 다음과 같이 조치 바랍니다.
1. 충전 됨: 충전기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. 충전기 구매 바로가기: https://handywave.co.kr/ab-ABS_goods_v-7
2. 충전 안됨: A/S가 필요합니다.

A/S는 택배로 처리하고 있습니다. 다음 사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- 다음 -

1) A/S센터 주소: (13506)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912, 604호 핸디웨이브 (야탑동, 분당BYC빌딩)
2) A/S센터 전화번호: 031-705-7814
3) 보내실 품목: 송신기, 스피커, 충전기, 충전케이블, 헤드마이크, 스틱마이크
4) 택배비: 발송자 부담(A/S 의뢰 시는 고객께서 A/S 후 반송 시는 폐사가 각기 부담)
5) AS 처리 기간: 우체국 택배 이용: 3 영업일, 기타 택배 이용: 4 영업일
6) 수리비: 수리비는 실비를 원칙으로 합니다. 수리 후 연락 드립니다.

고맙습니다.
핸디웨이브 드림
Tel: 070-4185-5469

최정진

| 2019-09-02

추천하기0반대하기0댓글등록

진행상태: 상담완료

09/02 상담내용: 현재 정상 동작함.

이름 : 비밀번호 : 스팸방지코드 :